말.


사람을 달콤하게 만드는 것도


사람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것도


말이 아닐까?


글쓴이는 언어에도 온도가 있다고 표현한다.



마음에 드는 글들을 캡쳐해봤는데...


사진을 엄청나게 못찍었다.''


다음부턴 잘 찍어보도록 하겠슴다!



결혼에 대해,


아버지에 대해,,


나는 누군가를 잘 챙겨주는 성격이 아니라서


결혼은 꼭 해야 하는 것인가?


자식을 낳는다면 나도 나의 부모님처럼


누군가를 위해서 살아갈 수 있는가?


정말 많은 질문들이 떠오른다.


답은 없으니, 생각대로 살 수 있기를!



인연이란,


스쳐 지나가는 인생의 한 단락이 아닐까.


좋은 것들 주위엔 좋은 것들이 모여든다.


사람도 그러하지 않을까.


완벽한 사람보다는


부족한 부분을 다른 사람이 채워 줄 수 있도록,


덜 완벽한 사람이


매력적이지 않을까.



같은 자리에 서서


눈을 감았다 떠 본다.


또 새로운 것이 눈에 들어온다.


편견이나 외적인 것이


나를 감싸고있는 것은 아닐까.



나에 대해서,,,



사랑,,,


어쩌면 나는


내 감정을 잘 느끼지 못하는


사람일지도.



나는 세상을 재미있게 살아야된다고


항~~상 생각한다.


중독.


무언가에 취해있다면


그것이 진짜 살고있는것 아닐까.



추억은 그때뿐이라고 하지만


그 여정 속에서


내가 누군가에서 도움이 될 수 있고,


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는


사람이 되기를.




잠들기 전마다 몇장씩 읽었다.


한번에 다읽으면 감성이 무뎌질까봐.


이 책의 감성적인 느낌은


'평범해서 더 특별한' 이 책과 비슷한 것 같다.


읽어보지 않았다면 꼭 읽어보시길!




WRITTEN BY
비타민디자인
Do not let your dream be dream.

,